방콕변마 방콕물집 방콕유흥 방콕밤문화 단순히 마사지 뿐아니라 샤워실, 건식/습식 사우나, 라운지 바, 음료 서비스까지 구비돼 있어서 마사지 전후로 쉴 공간이 충분했다. > 방콕변마후기 | 방콕변마 방콕리뷰 방콕밤문화 방콕후기 방콕누루마사지 방콕유흥

KING BANGKOK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방콕변마후기

단순히 마사지 뿐아니라 샤워실, 건식/습식 사우나, 라운지 바, 음료 서비스까지 구비돼 있어서 마사지 전후로 쉴 공간이 충분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치잉마이남자
댓글 0건 조회 165회 작성일 25-09-05 20:17

본문

낮부터 제대로 힐링하고 싶어서 들른 수원맨즈스파. 막상 도착해보니 단순히 마사지 숍을 넘어선 고급 스파 느낌이었다.
로비에 들어서면 은은한 향과 밝은 조명, 깔끔한 인테리어가 먼저 반겨준다. 모던하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라 들어서는 순간부터 기대감이 확 올라갔다.


공간 & 시설

객실은 **프라이빗룸, VIP룸, 자쿠지룸, 대형 워크풀(월풀)**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었는데, 나는 자쿠지룸을 선택했다. 청결하게 관리된 욕조와 제트자쿠지 덕분에 긴장이 풀리면서 몸부터 여유로워졌다.
부대시설도 꽤 인상적이었다. 샤워실, 건식/습식 사우나, 라운지 바, 음료 서비스까지 구비돼 있어서 마사지 전후로 쉴 공간이 충분했다.


서비스

여기서 가장 유명한 건 단연 시그니처 누루마사지. 젤을 사용해 바디투바디로 이어지는 흐름이 특징인데, 여기에 프리미엄 아로마와 소피마사지 풀 데이 플랜도 있어 선택지가 넓다.
또, 테라피스트가 강도를 세세하게 조절해주니 편하게 요청할 수 있었고, 영어·태국어는 기본, 일부는 한국어도 가능해 의사소통에 불편함이 거의 없었다.

아가씨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세라였다. 검은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는데, 몽환적인 눈빛과 잘 정돈된 몸매가 공간 분위기와 완벽하게 맞아떨어졌다.
마사지가 시작되자 그녀의 손길은 부드럽지만 리듬감 있었고, 특히 허리와 엉덩이를 따라 내려가는 터치에서 압도적인 섬세함이 느껴졌다. 단순히 “섹시하다”는 말로는 부족할 정도로, 터치와 분위기 자체가 스파 전체 경험을 한 단계 끌어올려 줬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