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미널 21 쇼핑몰에서 10분 이내라서 놀다가 몸 한번 풀어(?)볼까? 싶을때 가면 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위치는 수쿰빗 23 soi 안쪽, 소이 카우보이 근처라 BTS 아속역에서 걸어서 5분이면 도착합니다.
MRT 수쿰빗역도 가깝고, 터미널21 쇼핑몰에서 10분 이내라 놀다가 “몸 한번 풀어볼까?” 싶을 때 가기 딱 좋아요ㅋㅋ.
외관부터 깔끔하고 은근히 섹시한 느낌이 나더군요.
안으로 들어가니 시설이 신식이라 첫인상부터 마음에 들었고, 은은한 향까지 나서 관리가 철저하다는 느낌이 확 들었습니다.
초이스 전에 사장님이랑 얘기하다 보니, 테라피스트 전원이 매월 건강·위생 검사를 받는다고 하더라고요.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고, 저는 밤 10시쯤 방문했습니다.
무엇보다 한국인 사장님 운영이라 한국식 프로스테이트+누루 중심 코스도 가능하다는 게 장점.
테라피스트들도 한국어 소통이 꽤 가능해서 의사소통이 편했습니다.
스태프 안내도 친절했고, 대기 공간에서 무료 음료 마시며 iPad로 라인업을 보다가 **샤샤(SASHA)**를 선택했죠.
샤샤는 첫인상이 확실히 귀여운 타입.
작고 아담한 체형에 발랄한 미소가 있어서 금방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말할 때도 밝고 자연스러워서 긴장이 풀리더군요.
선택한 코스는 90분 누루+프로스테이트 콜라보.
샤샤는 귀여운 외모와 달리 손길은 surprisingly 능숙했어요.
누루젤을 활용한 바디 슬라이딩이 매끄럽고, 강약 조절이 딱 맞아서 몸이 점점 풀렸습니다.
후반부로 갈수록 귀여운 이미지와 대비되는 반전 매력이 터져 나와서, 몰입도가 확 올라갔습니다.
- 이전글나에게는 마사지를 넘어서 진짜 연애하는 시간 같았다.THE333 25.08.30
- 다음글일정 때문에 밤에는 꽤 피곤했는데, 그냥 호텔 들어가기 아쉬워서 연애도 할 겸 666CLASS에 들렸습니다. 25.08.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